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4-02-23 09:46 (금)

본문영역

김해가야테마파크, 익사이팅 눈썰매장 개장과 함께 크리스마스 캐롤 축제...캐롤 경연, 무료 스냅사진, 핸드벨 연주 등 행사 풍성
상태바
김해가야테마파크, 익사이팅 눈썰매장 개장과 함께 크리스마스 캐롤 축제...캐롤 경연, 무료 스냅사진, 핸드벨 연주 등 행사 풍성
  • 전동진 기자
  • 승인 2023.12.21 12: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2년 크리스마스 따뜻한 사진관 운영 모습.JPG
▲김해가야테마파크 2022년 크리스마스 따뜻한 사진관 운영 모습(출처/김해가야테마파크)

김해가야테마파크가 크리스마스 연휴를 맞아 가족‧연인‧친구가 함께 특별한 추억을 간직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가야테마파크는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사흘간 다채로운 즐길 거리와 볼거리로 꾸려진 '크리스마스 캐롤 축제'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캐롤을 주제로 ‘시민 캐롤 콘테스트’, ‘핸드벨 캐롤 음악회’, ‘키다리 산타 선물 이벤트’, ‘광대 마술쇼’ 등 다양한 콘텐츠가 펼쳐질 예정이다.

연휴기간 정오에 열리는 ‘시민 캐롤 콘테스트’는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이벤트로 노래자랑의 기회와 함께 소정의 선물을 제공한다. 23일과 25일 ‘핸드벨 캐롤 음악회’에서는 핸드벨 연주로 색다른 분위기를 선사하며 ‘감성광대 제로 마술쇼’에서는 어린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마임과 마술을 선보인다.

또한 23일에는 크리스마스의 특별한 추억을 담아가려는 방문객들을 위해 선착순 무료로 스냅사진을 촬영해주는 ‘따뜻한 사진관’을 운영한다.

한편, 가야테마파크는 23일부터 동계 놀이시설인 ‘익사이팅 눈썰매장’을 개장한다. ‘익사이팅 눈썰매장’은 최장 100m 슬로프, 15개 레인, 먹거리 코너 등을 갖춘 대형 눈놀이 시설이다. 특히 올해는 대대적인 개선작업을 통해 보다 안전하고 재미있는 눈썰매가 가능하다.

김해가야테마파크 권민혁 홍보담당자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색다른 이벤트와 공연으로 방문객들을 맞이하려 한다”며 “특히 무료 스냅사진 이벤트와 눈썰매로 소중하고 특별한 추억을 남겨보시길 추천드린다”고 말했다.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