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19-09-19 16:20 (목)

본문영역

중국 북동부 헤이룽장성 이춘시 야생 동·식물, 삼림, 생태 관광 자원 홍보 관광개발회의 진행
상태바
중국 북동부 헤이룽장성 이춘시 야생 동·식물, 삼림, 생태 관광 자원 홍보 관광개발회의 진행
  • 권준현 기자
  • 승인 2019.08.29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국 동북부 헤이룽장성 이춘시에서 열린 제2회 헤이룽장 관광산업개발회의
▲중국 동북부 헤이룽장성 이춘시에서 열린 제2회 헤이룽장 관광산업개발회의 (출처 : 아시아넷 )

중국 북동부 헤이룽장성 이춘시가 지난 월요일 관광 자원 홍보를 위한 관광개발회의를 진행했다.

삼림 피복률이 84.7%에 달하는 이춘시는 1,800종 이상의 야생 동·식물 종을 자랑한다. 이춘시를 찾는 관광객 수도 점점 증가하는 추세다.

Han Ku 이춘 시장에 따르면, 작년 이춘시를 찾은 관광객 수는 1,584만 명에 달했고, 관광 수익은 146억 위안(미화 약 20억 달러)을 기록했다고 한다.

제2회 헤이룽장 관광산업개발회의에는 850명이 넘는 대표들이 참석해 새로운 모델 구축 및 헤이룽장성의 통합 관광을 위한 시범지구 지정 등과 같은 주제에 대해 논의한다.

나흘간 진행되는 회의 기간에는 총 14가지 시범 활동이 전개되면서, 이춘시의 삼림, 생태 및 특징적인 민속문화를 소개할 예정이다.

국경 지대에 자리 잡은 헤이룽장성은 최근 수년 동안 관광 산업을 개발하며, 삼림 관광, 국경 관광, 습지 관광을 포함한 다양한 사업을 개시했다.

▲헤이룽장성의 국립펑린자연보호구역 (출처 : 아시아넷 )
▲헤이룽장성의 국립펑린자연보호구역 (출처 : 아시아넷 )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