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19-10-16 12:35 (수)

본문영역

호주의 위라위라(Wirra Wirra) 와이너리, 올 해 125주년을 맞이하다.
상태바
호주의 위라위라(Wirra Wirra) 와이너리, 올 해 125주년을 맞이하다.
  • 조민희 기자
  • 승인 2019.05.27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 Ultimate Winery Experiences Australia
▲출처 Ultimate Winery Experiences Australia

 남호주 지역 맥라렌 베일에 위치한 위라위라 와이너리의 공식 홈페이지 보도에 따르면, 위라위라 와이너리가 Greg Trott에 의해 재건설 된지 50주년, 그리고 Robert Strangways Wigley에 의해 지어진 지 125주년을 맞이했다고 전했다. 

 위라위라는 와이너리 운영을 중단한 후 다시 시작한지 40년 이상이 되었다. 그리고 그 후로 성공적인 결과를 얻어내며 호주의 유명한 와이너리로 자리잡았다. 이는 와인업계에서 그리 빈번히 일어나지 않는 일이지만, 위라위라는 이러한 관례에서 벗어나 현재까지 성장을 이어오는 곳으로 자리잡았다.

 위라위라에서는 2년에 한 번씩, 8월 말 경에 특별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Bell Ringer이라고 불리는 이 행사는 맥라렌베일 지역의 바다와 포도밭 행사(McLaren Vale Sea and Vines Festival)에서 시작되었다. 특별한 저녁식사를 즐길 수 있는 이 행사에서는 한정판의 새로운 와인이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