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4-03-18 18:16 (월)

본문영역

영화 '위!' 폭행, 협박, 갈취… 금지된 욕망에 뛰어든 십대들의 충격 범죄 드라마
상태바
영화 '위!' 폭행, 협박, 갈취… 금지된 욕망에 뛰어든 십대들의 충격 범죄 드라마
  • 백석원
  • 승인 2019.11.22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위!>는 작은 국경 마을의 10대들이 그릇된 호기심과 욕망에서 비롯된 섹스 스캔들을 가감 없이 그려내고 있는 충격 범죄 드라마이다.  

지난 제 23회 부산국제영화제, 제 47회 로테르담영화제 등 유수의 영화제에서 상영하며 국내 포함 세계적으로 그 저력을 인정받은 작품이다. 또한, 올해 7월 CGV 아트하우스에서 29금 기획전 ‘Cinema Adult Vacation’ 에서도 상영이 되어 국내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바 있다.

▲
▲영화 '위!' 폭행, 협박, 갈취, 섹스… 금지된 욕망에 뛰어든 십대들의 충격 범죄 드라마 (출처/미로스페이스)

조용한 국경 마을에서 벌어지는 십 대들의 범죄를 다룬 영화 <위>는 섹스, 폭행, 협박 등으로 채워진 십 대들의 충격적인 일탈을 탁월한 연출과 감각적인 영상으로 스크린에 담아 관객들에게 신선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몽상적이고 멜랑콜리한 영상미는 청춘 영국드라마 ‘스킨스’와 청춘을 찍는 사진작가 ‘라이언 맥긴리’를 연상시키며 영화에 대한 기대 또한 높이고 있다.

▲영화 '위!' 폭행, 협박, 갈취, 섹스… 금지된 욕망에 뛰어든 십대들의 충격 범죄 드라마(출처/미로스페이스)

“우린 세상을 알고 싶어 조바심이 나 있었어”
폭행, 협박, 갈취, 섹스… 금지된 욕망에 뛰어든 십대들

뜨거운 여름날의 작은 국경 마을, 새로운 자극을 갈구하는 십대들이 있다.
처음에는 단순한 호기심에서 시작되었지만, 점점 더 큰 쾌락을 쫓게 되고,
결국 섹스 비디오를 촬영해 팔기 시작한다.

전 유럽을 뒤흔든 충격 범죄 실화!

▲
▲영화 '위!' 폭행, 협박, 갈취, 섹스… 금지된 욕망에 뛰어든 십대들의 충격 범죄 드라마 포스터(출처/미로스페이스)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