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1-03-02 14:55 (화)

본문영역

규격화된 형식에서 벗어나 돌발적인 몸짓을 보여주는 2021 서울국제즉흥춤축제, 즉흥춤 공연과 즉흥난장에 참여할 무용가 모집
상태바
규격화된 형식에서 벗어나 돌발적인 몸짓을 보여주는 2021 서울국제즉흥춤축제, 즉흥춤 공연과 즉흥난장에 참여할 무용가 모집
  • 이세연 기자
  • 승인 2021.01.18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34ㄱ
▲ '2021 서울국제즉흥춤축제' 참가 포스터(출처/ipap(아이팝))

2021 서울국제즉흥춤축제(Seoul International Improvisation Dance Festival)가 5월 17일부터 23일까지 대학로예술극장 소극장을 중심으로 개최될 예정이다.

서울국제즉흥춤축제는 '즉흥'의 대중화를 이끌은 아시아 유일의 즉흥춤 축제로, 매년 아티스트와의 협업 즉흥잼, 솔로, 그룹즉흥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이는 올해 21회를 맞아 축제 프로그램 중 야외 즉흥춤 공연과 즉흥난장에 참여할 무용가와 단체를 공모한다.

즉흥에 관심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전문 춤 단체와 아티스트도 지원 가능하다.

공모 프로그램은 '동숭동Street 즉흥', '즉흥난장', '마로니에공원 즉흥'이 있다.

이번 축제는 짜여진 공연 형식에서 벗어나 즉각적인 연기와 몸짓을 보여주어 '즉흥'의 공연예술성을 더욱 부각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신청은 1월 30일까지 서울국제즉흥춤축제 사무국 이메일로 참가신청서를 송부하면 된다. 선정 단체에게는 소정의 공연 사례비도 지급된다.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