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4-04-26 13:18 (금)

본문영역

김해시민 50% 할인, 아이를 위한 클래식 동요 음악 여행 우아한 클래식 '키즈송 위드 클래식' 공연
상태바
김해시민 50% 할인, 아이를 위한 클래식 동요 음악 여행 우아한 클래식 '키즈송 위드 클래식' 공연
  • 백석원 기자
  • 승인 2022.04.11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아한 클래식' 공연사진 1.JPG
▲(재)김해문화재단 김해서부문화센터의 '우아한 클래식' 공연사진 (출처/김해문화재단)

아이들을 위한 특별한 클래식 동요 음악회가 열린다. (재)김해문화재단 김해서부문화센터에서 5월 28일(토) 오후 2시, 2022 우아한 클래식 <키즈송 위드 클래식>을 무대에 올린다.

‘우리 아이를 위한 클래식’의 준말인 우아한 클래식은 클래식 앙상블 연주를 비롯한 스토리텔링, 영상·음향 효과, 연극적 요소 등의 흥미를 끄는 다채로운 구성을 통해 아이들이 클래식 음악을 쉽고 재밌게 감상할 수 있도록 기획한 프로그램이다. 지난 3월 26일(토) 첫 막을 올린 2022년 상반기 우아한 클래식은 ‘클래식 음악 여행’을 테마로, 올해 6월까지 매월 마지막 주 토요일 오후 2시 공연을 펼친다.

5월 28일(토) 공연하는 <키즈송 위드 클래식>에서는 아이들에게 친숙한 동요를 클래식 연주로 선보인다. 인기 동요부터 유명 작곡가의 클래식 선율이 흐르는 동요, 민속 음악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동요 연주를 통해 아이들이 감성을 키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주요 연주곡은 모차르트 버전의 ‘반짝반짝 작은 별’, 유명 클래식 작곡가 버전의 ‘생일 축하 음악’, 세계 동요 ‘라쿠카라차’, ‘아름다운 베르네’ 등이다.

본 프로그램의 티켓 금액은 전석 20,000원이며 김해시민은 50% 할인 가능하다. 예매는 4월 11일(월) 오후 2시부터 김해서부문화센터 홈페이지 또는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할 수 있다. 한편 김해서부문화센터는 정기적 방역, 마스크 착용 의무화 등 철저한 방역수칙을 준수하고 있다.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