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4-05-16 21:34 (목)

본문영역

부천문화재단, 7일부터 어린이공연 예매 시작...조기예매 시 30% 할인
상태바
부천문화재단, 7일부터 어린이공연 예매 시작...조기예매 시 30% 할인
  • 백석원 기자
  • 승인 2023.08.03 1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2) 어린이공연 스토리텔링극 ‘아 글쎄, 진짜!’ 공연 장면
▲어린이공연 스토리텔링극 ‘아 글쎄, 진짜!’ 공연 장면(출처/부천문화재단)

부천문화재단은 어린이들에게 공연문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9월부터 12일까지 선보일 어린이공연의 예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예매는 8월 7일(월) 오후 2시부터 재단 누리집 혹은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할 수 있다. 공연은 복사골문화센터 1층에 있는 경기 최초 상설어린이공연장 판타지아극장에서 열린다.

예매를 시작하는 어린이공연은 총 4편이다. 그림자극 ‘그림자야 놀자’(9.15.~9.23.), 스토리텔링극 ‘아 글쎄, 진짜?!’(10.20.~10.28.), 인형극 ‘세 친구’(11.10.~11.18.), 인형극&서커스 ‘I HAY U!’(12.1.~12.9.) 등이다.

어린이들을 찾아갈 9월 첫 공연은 극단 모이세의 그림자극 ‘그림자야 놀자’이다. 아기돼지 삼형제를 늑대의 입장에서 바라본 ‘늑대가 뭐!’와 전래동화 속 도깨비를 소재로 물건을 소중히 하는 마음을 일깨워주는 ‘도깨비의 꿈’ 두 가지 이야기로 구성됐다. 따뜻한 빛과 그림자, 음악 등을 통해 어린이들의 풍부한 상상력을 자극한다.

10월에는 극단 무릎베개의 스토리텔링극 ‘아 글쎄, 진짜?!’가 선보인다. 깊은 밤, 잠이 오지 않는 두 광대가 오싹하고 재미있는 ‘여우누이’ 이야기를 들려준다. 소품과 공간을 창의적으로 변화하고 극 중 즉흥적으로 역할을 만들어가며 공연에 함께 참여하는 기쁨을 느낄 수 있다.

11월에 선보이는 ‘세 친구’는 카자흐 유목민들의 ‘세 친구 이야기’를 바탕으로 신비롭고 경이로운 자연의 세계, 자연과 함께하는 삶이라는 주제를 이국적이며 다양한 인형으로 보여주는 공연이다. 밤에 태양이 어디에서 자는지 궁금했던 세 친구(새끼염소, 아기 양, 송아지)는 목동의 눈을 피해 밤에 몰래 도망쳐 태양을 찾아 모험을 떠나는 이야기다.

12월에는 인형극과 서커스가 어우러진 극단 휠러스의 ‘I HAT U!’가 열린다. 어딘가 엉성한 모습의 해골과 광대들이 관객의 관심과 박수를 독차지하기 위해 경쟁을 펼치는 이야기다. 공 저글링, 모자 저글링, 곤봉 저글링, 거대풍선 등 다채로운 무대를 선사한다. 

금요일 오후 4시 공연 앞뒤로 판타지아극장 객석과 로비에서 체험프로그램도 열린다. 그림자 체험, 인형 만들기, 사진 촬영 등을 통해 어린이들이 더욱 풍성하고 감각적인 경험을 할 수 있다.

관람료는 1만 3천원이며, 8월 21일(월)까지 조기 예매 시 3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문화의날(10월 21일)과 다자녀, 가족동반 등 경우도 할인 가능하다. 15인 이상 단체관람 희망 시 공연장운영부로 전화 문의할 수 있다.

(사진1) 어린이공연 그림자극 '그림자야 놀자' 공연 장면
▲어린이공연 그림자극 '그림자야 놀자' 공연 장면(출처/부천문화재단)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