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4-04-26 13:18 (금)

본문영역

대구문화예술회관, 예술아카데미 수강생 모집...가야금, 사물놀이, 한국무용, 연극 등 다양한 강좌 실시
상태바
대구문화예술회관, 예술아카데미 수강생 모집...가야금, 사물놀이, 한국무용, 연극 등 다양한 강좌 실시
  • 백석원 기자
  • 승인 2023.09.12 2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문화예술진흥원 대구문화예술회관은 대구 시민들에게 문화예술 창의성 개발과 체험 기회 제공을 위한 예술교육 사업인 <2023 제4기 예술아카데미>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10월 4일(수)부터 12월 26일(화)까지, 3개월간 총 12주 과정으로 진행되는 이번 예술아카데미는 전통예술아카데미(가야금, 사물놀이, 한국무용(기초/중급), 해금, 판소리), 예술실기아카데미(배우체험-연극배우기, 다이어트 현대무용, 오페라&가곡) 등 다양한 강좌를 실시한다.

전문성 있는 대구시립예술단원들을 강사로 위촉하여 수업의 질에 대한 차별화를 강조하고, 전통예술 · 연극 · 현대무용에 대한 이해와 관심도를 높이고 대구시립예술단과 시민들이 조금 더 친밀하게 소통하고 교류 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한다.

한국무용 등 수업의 수준별 분반을 통해 맞춤 강의를 제공하고, 가야금, 사물놀이, 해금 강좌는 악기를 무료 대여하여 지역민들의 편의를 돕는다. 배우체험-연극배우기는 저녁 시간대 수업을 운영함으로써 직장인도 들을 수 있도록 계획했다.

교육 장소는 대구문화예술회관 예련관 일원에서 진행되고, 신청 접수는 9월 4일(월)부터 진행되어 개강일 전까지 선착순으로 받으며, 전화 및 방문접수로 신청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대구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대구문화예술회관 2023 제4기 예술아카데미 수강생 모집 포스터(출처/대구문화예술진흥원)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