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4-02-23 09:46 (금)

본문영역

(재)인천문화재단, 2월 1일까지 제8대 대표이사(상임) 공개모집
상태바
(재)인천문화재단, 2월 1일까지 제8대 대표이사(상임) 공개모집
  • 고수영 기자
  • 승인 2024.01.18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인천문화재단 로고(출처/인천문화재단)

(재)인천문화재단 임원추천위원회(이하 위원회)에서는 2024년 1월 18일부터 2월 1일까지 재단 대표이사를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대표이사는 재단을 대표하며 재정과 사무를 통할하고 이사회 소집 및 회의를 총괄하는 직무를 맡는다.

응모자격은 △문화예술에 대한 이해가 깊고, 문화예술 관련기관 경영능력이 있는 자, △비전제시 및 혁신능력을 갖춘 자, △문제해결 및 조직관리능력을 갖춘 자, △기타 직무수행에 적합한 자이다. 필수요건으로 「지방자치단체 출자·출연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 제10조」 규정에 의한 임원의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여야 한다. 세부 경력기준은 재단 홈페이지 공고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세부심사는 경영능력, 전문성, 리더십, 조직친화력, 윤리관을 기준으로 하며 전형단계는 1차 서류 심사 및 2차 면접 심사로 진행될 예정으로 면접 심사에는 직무계획 발표(형식 자유, 약 10분 내)가 포함된다. 면접 심사 종료 후 위원회는 복수 이상의 대표이사 추천자를 확정해 재단 이사회에 통보하고 이사회의 의결을 거쳐 최종 명단을 인천광역시장에게 제출한 후 대표이사의 선임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모집공고 및 응모원서 접수는 2024년 1월 18일부터 2024년 2월 1일 18시까지로, 이메일 및 방문, 등기우편 접수가 가능하며, 모든 접수는 마감일 오후 6시까지 도착분에 한 해 유효하다. 접수 마감 후에는 응모자에게 접수번호를 안내할 예정이다. 서류 심사 통과자는 인천문화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번호로 공지하며, 최종 대표이사 추천 후보자는 별도 공지하지 않는다.

자세한 사항은 인천문화재단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