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4-04-26 13:18 (금)

본문영역

아이스타일, 상반기 신상품 베스트 발표
상태바
아이스타일, 상반기 신상품 베스트 발표
  • 조윤희 기자
  • 승인 2019.06.20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시아 최대 미용정보 및 리뷰사이트인 @cosme를 운영하는 도쿄 소재 기업 아이스타일이 2019년 6월 18일 @cosme 2019 상반기 신상품 베스트를 발표했다. 이번 어워드는 2018년 11월 1일부터 2019년 4월 30일까지 6개월 간 출시된 제품을 대상으로 하며 이 중에서 @cosme 회원들이 작성한 리뷰를 기반으로 가장 많은 지지를 받은 제품을 선정한다.

어워드에 선정된 제품 라인업은 @cosme 사용자들과 화장품 업계 관계자들 모두의 관심을 받은 상품들을 반영해 소비자들의 관점에서 만들어진다. 2019년 상반기는 결점 없는 ‘노메이크업 룩’, 빛나는 ‘투명함’, 브라이트닝 ‘톤업’ 효과 등 피부의 마무리 및 상태와 관련된 특성을 가진 제품이 많은 인기를 끌었다. 상반기 대상은 코스메데코르테(COSME DECORTÉ)의 페이스파우더(FACE POWDER)가 차지했다. 해당 기간 동안 어워드 대상 목록에 포함된 제품들 중 소비자들로부터 가장 많은 지지를 얻은 제품에 대상이 수여된다. 이러한 트렌드는 파운데이션이나 메이크업 베이스를 넘어 아이라이너, 매니큐어 및 다른 제품 카테고리까지 다양했고 피부를 최상의 상태로 보이게 하고 혈색을 강조하는 제품들이 상위에 올랐다.

또, 결점 없는 피부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고조되면서 스마트폰의 포토 리터칭 앱 사용이 크게 증가했다. 소비자들은 보정된 사진과 같이 일상에서도 보정된 피부를 가질 수 있기를 원했고 이러한 욕구는 유사한 효과가 있다고 주장하는 제품들의 인기 상승을 유도했다. 코스메데코르테의 페이스파우더는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하며 피부와 자연스럽게 융화되고 자연스럽고 화장기 없는 피부 같은 마무리로 완벽한 피부톤을 만들어준다는 점에서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