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19-10-19 16:08 (토)

본문영역

우리 아이에게 특별한 선물! 샤이닝 스타들과 함께 춤추고 노래하자!
상태바
우리 아이에게 특별한 선물! 샤이닝 스타들과 함께 춤추고 노래하자!
  • 고수영 기자
  • 승인 2019.07.16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극장판 샤이닝스타:새로운 루나퀸의 탄생!

 

미래 영화 상영 기술을 리드하고 있는 CGV 스크린X가 세계 최초 케이팝 애니메이션 <극장판 샤이닝스타:새로운 루나퀸의 탄생!>을 통해 국내 최초로 ‘스크린X 댄서롱 상영회’ 개최를 확정하며 시선을 모으고 있다.

이번 상영회는 영화 속 나오는 ‘빛’, ‘I’m Your Girl’, ‘다시 만난 세계’, ‘My Name’ 등 총 12곡의 레전드 케이팝을 직접 따라 부르면서 춤도 출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다. 특히 스크린X의 3면 스크린으로 구현된 공연장의 환상적인 비주얼과 함께 즐길 수 있어 아이들에게 특별한 선물과 시간을 선사해 뜨거운 호응이 예상된다.

루나퀸을 꿈꾸는 우리들의
빛나는 스테이지가 펼쳐진다!

세계 최고의 아이돌 학교 샤이닝스타 스쿨!
데뷔반의 완성형 연습생 ‘헤라’와 노력형 연습생 ‘나라’는
세계 최고의 아이돌 스타 타이틀 ‘루나퀸’이 되기 위한 오디션에 돌입한다.
그러던 중 ‘헤라’는 자신이 속한 그룹 ‘돌스’에서 돌연 탈퇴하고
‘나라’가 속해 있는 그룹에 합류, 새로운 팀 ‘뉴 멜로디’가 결성된다.
하지만 실력지상주의 이사장 ‘칼리오페’는 ‘헤라’에게 솔로로 ‘루나퀸’ 결승 무대에 오르면
단독 우승을 할 수 있다며 ‘뉴 멜로디’와 ‘헤라’를 갈라 놓으려 하고,
‘뉴 멜로디’의 우정이 흔들리기 시작 하는데…

루나퀸과 우리의 우정 모두를 지킬 수 있을까!

정면을 넘어 좌우 스크린으로까지 펼쳐지는 넓은 시야각을 통해 마치 실제 콘서트 현장에서 ‘루나퀸’의 무대를 관람하는 듯한 생생한 느낌을 선사할 <극장판 샤이닝스타:새로운 루나퀸의 탄생!>의 스크린X. 오는 7월 18일(목) 개봉을 앞둔 가운데 국내 최초로 ‘스크린X 댄서롱 상영회’ 개최 소식을 알리며 이목이 집중된다. 전국 CGV 스크린X 6개 극장(천안펜타포트, 죽전, 동탄, 용산아이파크몰, 의정부, 판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레전드 케이팝 중 한 곡인 H.O.T ‘빛’ 노래와 함께 공연의 화려한 비주얼이 3면 스크린으로 등장해 실제 공연장에 있는 듯한 생생한 현장감을 전한다.

▲극장판 샤이닝스타:새로운 루나퀸의 탄생!

뿐만 아니라 <극장판 샤이닝스타:새로운 루나퀸의 탄생>이 스크린X 단독으로 한정판 경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해 눈길을 끈다. <극장판 샤이닝스타:새로운 루나퀸의 탄생> 관람이 완료된 실물 티켓을 매표소에 인증하면 선착순으로 샤이닝스타 아이돌 카드를 받을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경품 소진시까지 진행되며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