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4-02-23 09:46 (금)

본문영역

(재)인천문화재단, ‘2024 트라이보울 초이스’ 공모 접수...예술인 및 단체 창작 활동 지원
상태바
(재)인천문화재단, ‘2024 트라이보울 초이스’ 공모 접수...예술인 및 단체 창작 활동 지원
  • 백석원 기자
  • 승인 2024.01.18 1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4 트라이보울 초이스’ 공모 접수 포스터(출처/(재)인천문화재단)

(재)인천문화재단이 운영하는 트라이보울에서 오는 1월 26일부터 2월 1일까지 ‘2024 트라이보울 초이스’ 공모 접수를 진행한다. 트라이보울 초이스는 예술인 및 단체에게 창작 활동 지원과 공간 맞춤형 콘텐츠 발굴을 통해 시민들의 문화예술향유의 기회를 확대하고자 기획된 지원사업이다.

이번 공모는 전시와 야외공연으로 진행되며 전시는 ‘시각예술’과 ‘미디어아트’ 분야로 나누어 접수한다. 심의를 통해 시각예술 분야 2팀, 미디어아트 1팀, 총 3팀을 선정해 전시 진행비 각 500만원과 1000만원을 지원한다. 선정된 팀은 오는 5월부터 10월까지 협의를 통해 일정기간 트라이보울에서 전시를 개최하게 된다.

야외공연 분야는 밴드, 국악, 퓨전, 클래식 등 음악 기반의 공연예술 장르로 진행되며, 총 25팀 내외로 선정될 예정이다. 선정된 팀은 팀별 100만원에서 최대 250만원까지 공연 진행비를 지원받게 되며, 트라이보울 야외공간인 야외브릿지, G타워 로비 콩코스홀, 센트럴파크 잔디광장 등에서 관객들을 만나게 된다.

인천문화재단 지원 사업 간의 중복 지원은 불가하다. 참여를 원하는 예술인 및 단체는 인천문화재단 또는 트라이보울 홈페이지에서 공모 내용 및 제출서류 확인 후 온라인 접수를 통해 신청해야 한다. 자세한 사항은 트라이보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