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19-10-22 18:35 (화)

본문영역

고품격 음악 토크쇼 데이브레이크, '음악당' 출연...연애 승률 100%의 비결, 공연급 라이브를 안방 1열서 본다
상태바
고품격 음악 토크쇼 데이브레이크, '음악당' 출연...연애 승률 100%의 비결, 공연급 라이브를 안방 1열서 본다
  • 고수영 기자
  • 승인 2019.10.11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들었다 놨다'→'ROMANTIC'까지, 행사 섭외 1순위 밴드의 달달한 라이브, 15일 B tv 및 유튜브 Cakepop 공개
- '데브 덕후' 김이나, "우리 데이브레이크 사랑해 줄 거지?" 사심 가득 담긴 리액션
- 걸그룹 담당 김희철의 마음도 빼앗은 현란한 밴드 연주와 달콤한 목소리!
191011_스튜디오음악당 4회예고_사진
▲스튜디오음악당 예고 사진 (출처/미스틱스토리)

밴드 데이브레이크가 설레는 연애 감성이 담긴 선곡과 라이브 무대로 시청자를 찾아온다.

대표곡 '들었다 놨다'와 '꽃길만 걷게 해줄게'를 비롯해 신곡 '로맨틱(ROMANTIC)' 등 데이브레이크만의 달달한 무대가 공개될 예정으로 기대가 모아진다.

또한 모두 기혼인 멤버들의 경험담을 바탕으로 한 재치 있는 곡 해석이 공개되는 한편, 보컬 이원석은 "멤버 중 유별난 연애 고수가 있다"며 연애 승률 100%의 비결을 가진 멤버를 폭로할 예정이어서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15일 B tv에서 방송되는 '스튜디오 음악당'의 세 번째 게스트로 출연하는 데이브레이크는 '연애의 기술'이라는 주제로 멤버들의 연애 경험담을 공개하는 것은 물론, 사랑의 설렘이 담긴 선곡으로 라이브 무대를 꾸민다.

한편 데이브레이크 덕후로 이미 잘 알려진 MC 김이나는 모든 소개를 도맡을 정도로 정성을 쏟은 것은 물론, 라이브 무대가 끝날 때마다 "제가 오늘 (좋아서) 정신이 오락가락할 수가 있다", "우리 데이브레이크 사랑해 줄 거지?"라며 애정을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앞서 엑소(EXO) 첸, 윤종신이 게스트로 출연한 '스튜디오 음악당'은 미스틱스토리와 SK텔레콤의 플로(FLO)가 함께 만든 고품격 음악 토크쇼로, 매주 화려한 게스트들의 공연급 라이브를 안방 1열에서 시청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