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3-01-27 18:44 (금)

본문영역

현아 새 싱글 'FLOWER SHOWER', 중국 주요 음악 플랫폼 KuGou에서 골드 인증 받아
상태바
현아 새 싱글 'FLOWER SHOWER', 중국 주요 음악 플랫폼 KuGou에서 골드 인증 받아
  • 권준현 기자
  • 승인 2020.01.08 0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현아(HyunA) 2019년 11월 5일 중국의 주요 음악 플랫폼 'KuGou'에서 디지털 신곡 'FLOWER SHOWER'를 발매 (출처: KuGou)

중국의 주요 음악 플랫폼 'KuGou'는 한국의 대표 디바이자 퍼포머스 퀸으로 자리매김한 현아(HyunA)가 지난 싱글 발매 후 2년만인 2019년 11월 5일 'KuGou'에서 디지털 신곡 'FLOWER SHOWER'를 발매했다고 전했다. 

현아는 섹시함과 러블리함, 에너제틱함을 동시에 보여주며, 삶의 화려한 한 때를 피고 지는 꽃에 비유한 가사로 음악 팬 사이에서 인기를 얻었으며, 국내외 매체로부터 광범위한 주목을 받았다.

현아의 'FLOWER SHOWER'는 KuGou에서 발매되자마자 히트했으며, KuGou에서 판매량 33,333장을 돌파하며 순식간에 골드 인증을 받았다. 이번 싱글의 성공은 여기에서 멈추지 않았다. KuGou 이용자 사이에서 계속 인기를 누리며, 판매량이 40,000장을 돌파한 것이다.

국제적으로 유명한 한국 뮤지션 싸이(PSY)가 작사/작곡을 맡은 현아의 'FLWOER SHOWER'는 도입부의 '뚜두두두' 가 들리는 순간부터 사람들의 귀를 사로잡으며, 절제된 비트와 세련된 사운드 위로 현아의 독특한 보컬과 사랑스러운 댄스가 결합되어 현아만의 장르를 탄생시켰다. 이는 KuGou에서 인상적인 판매량을 기록한 요인으로 보인다.

(기사출처/KuGou)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