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0-08-09 12:14 (일)

본문영역

최우수상 200만 원, 외국인을 포함해 누구나 응모 가능한 낙동강 생태공원 홍보동영상 공모
상태바
최우수상 200만 원, 외국인을 포함해 누구나 응모 가능한 낙동강 생태공원 홍보동영상 공모
  • 백지연 기자
  • 승인 2020.07.04 0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낙동강
▲낙동강 전경. 부산시 낙동강관리본부는 천혜의 자연생태 경관과 사계절의 아름다운 풍경을 가진 낙동강생태공원을 시민들에게 널리 알리기 위해 9월 18일까지 「낙동강 생태공원 동영상 공모전」을 개최한다.(출처/픽사베이)

부산시 낙동강관리본부는 사계절의 아름다운 풍경과 천혜의 자연생태 경관을 가진 낙동강생태공원을 시민들에게 널리 알리기 위해 9월 18일까지 「낙동강 생태공원 동영상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시민뿐만 아니라 외국인을 포함해 누구나 응모가능하다. 출품을 희망하는 사람은 작품 접수기간에 1인(팀)당 1작품만 출품 가능하다. 낙동강생태공원의 자연생태경관, 꽃단지, 습지 등 낙동강생태공원의 아름다운 순간을 담은 5분 이내의 동영상을 7월 27일부터 9월 18일까지 이메일로 보내면 된다.

낙동강관리본부는 심사를 통해 최우수상 1편(200만 원 및 부산시장상), 우수상 2편(각 100만 원), 장려상 5편(각 50만 원) 등 총 8개 작품에 총 650만 원의 상금을 수여하고, 부산시와 낙동강관리본부 홈페이지 및 각종 관련 행사 홍보자료로 활용할 계획이다.

공모전 결과 발표는 낙동강관리본부 홈페이지에 오는 10월 12일에 게시할 예정이며, 수상자에게는 개인별 문자로도 알릴 예정이다.

여운철 부산시 낙동강관리본부장은 “낙동강 생태공원( 대저, 맥도, 삼락, 화명, 을숙도)에 가벼운 마음으로 방문하여 가족, 친구들, 연인과 함께 힐링과 재미를 동시에 가져간다는 생각으로 촬영한다면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을 것이며, 공모전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