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19-10-19 16:08 (토)

본문영역

세계적인 애니메이션페스티벌인 안시국제애니메이션영화제와 아니마브뤼셀국제애니메이션 영화제의 공식초청작 '마법안개의 비밀: 황금 보물선을 찾아라' 10월 개봉!
상태바
세계적인 애니메이션페스티벌인 안시국제애니메이션영화제와 아니마브뤼셀국제애니메이션 영화제의 공식초청작 '마법안개의 비밀: 황금 보물선을 찾아라' 10월 개봉!
  • 백석원
  • 승인 2019.09.17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적인 애니메이션페스티벌인 안시국제애니메이션영화제와 아니마브뤼셀국제애니메이션 영화제의 공식초청작이자 서울국제만화애니메이션영화제의 공식경쟁작으로 주목받았던 환상적인 매직어드벤처 <마법안개의 비밀: 황금 보물선을 찾아라>가 가 10월 개봉을 확정하며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마법안개의 비밀: 황금 보물선을 찾아라>는 마법에 걸려 1cm 로 몸이 줄어든 꼬마 선장 ‘모튼’과 상상 속 곤충 친구들이 전설의 황금 보물선을 찾기 위해 떠나는 신비로운 모험을 담은 애니메이션이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마법에 걸려 1cm 로 몸이 줄어든 ‘모튼’이 이모의 카페가 물에 잠긴 틈을 타 아이스크림 나무 숟가락 위에 올라 서핑을 즐기는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모튼선장과 아주 작은 친구들의 환상적인 모험이 펼쳐진다!” 는 궁금증을 유발하는 카피와 함께 구두로 만든 장난감 배와 이리저리 흘러내려간 의자들로 어수선한 풍경 속에 ‘모튼’의 모습을 걱정스러운 듯이 바라보는 나비 ‘앨리사’가 이 위기를 어떻게 헤쳐 나갈지 기대감을 높인다.

<마법안개의 비밀: 황금 보물선을 찾아라>는 수년 간의 노력이 축적된 정교한 스톱모션 애니메이션으로 상상 속의 곤충 캐릭터들을 대거 만날 수 있다. 울보애벌레에서 어여쁜 나비가 된 ‘모튼’의 단짝 ‘앨리사’와 거미줄 총을 마구 쏴대는 심술쟁이 거미여왕 ‘앤’을 비롯해 실수만발 꿀벌트윈스 ‘지그,재그’와 소심한 사마귀, 깜찍한 깜빡이 반딧불이, 전갈해적 등 친숙한 곤충 친구들의 특징을 잘 살린 섬세함과 기발한 상상력이 어우러진 다채로운 캐릭터들이 호기심을 자극한다. 

아주 작은 친구들과 함께 떠나는 환상적인 매직어드벤처 <마법안개의 비밀: 황금 보물선을 찾아라>는 10월 개봉 예정이다. 

▲마법안개의 비밀: 황금 보물선을 찾아라 포스터 (출처/엘론㈜)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