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4-03-19 18:53 (화)

본문영역

영화 역사에 길이 남는 작품 20세기 최고의 명작들이 21세기 관객들을 사로잡을 준비를 마치고 다시 돌아온다. '람보 : 라스트 워','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탑건: 매버릭'
상태바
영화 역사에 길이 남는 작품 20세기 최고의 명작들이 21세기 관객들을 사로잡을 준비를 마치고 다시 돌아온다. '람보 : 라스트 워','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탑건: 매버릭'
  • 백지연 기자
  • 승인 2019.09.18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기의 명작들이 다시 돌아온다!  
실베스터 스탤론의 마지막 전쟁 <람보 : 라스트 워>부터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 그리고 <탑건: 매버릭>까지!
 

36년간 수많은 전쟁터의 중심에서 치열하게 싸운 '존 람보' 지옥 같은 전쟁 트라우마에서 벗어나 평화로운 시간을 보내는 것도 잠시, 딸처럼 여겼던 옆집 소녀가 멕시코 카르텔에게 납치된다. 뼛속 깊이 각인되어 있던 그의 본능이 다시 깨어난다. ‘람보’는 자신의 전투 본능과 살인 무기를 총동원해 자비 없이 적들을 처단하기 시작하는데... 살아있는 액션 마스터 '람보'의 귀환 그의 마지막 전쟁이 시작된다!

 

▲영화'람보 : 라스트 워' 포스터 (출처/제이앤씨미디어그룹)

할리우드는 지금 전세계에 신드롬을 일으켰던 영화들의 속편 제작이 대세다. 살아있는 액션의 전설 <람보> 시리즈의 마지막인 <람보 : 라스트 워>부터 SF명작 <터미네이터> 시리즈의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 그리고 할리우드 스타 톰 크루즈의 레전드 작품 <탑건>의 후속작 <탑건: 매버릭>까지 세기의 명작들이 관객들을 다시 찾아온다. <람보 : 라스트 워>는 36년간 치열하게 전장을 누비던 ‘존 람보’(실베스터 스탤론)가 멕시코 카르텔에 맞서 펼치는 일생일대 마지막 전투를 그린 작품이다.

액션 마스터 탄생을 알리며 전세계 ‘람보’ 신드롬을 일으켰던 <람보>가 시리즈의 대미를 장식할 <람보 : 라스트 워>로 다시 돌아온다. 1983년 첫 편 개봉 후 총 4편의 작품으로 액션계의 한 획을 그은 <람보> 시리즈는 독보적인 액션 장면으로 레전드 액션 블록버스터가 되었다. 그리고 ‘존 람보’ 역으로 세계적인 액션 스타가 된 실베스터 스탤론은 국내 배우 마동석을 비롯해 유명한 액션 감독들의 우상으로 자리 잡았다. 11년 만에 다시 돌아온 <람보 : 라스트 워>는 평범한 삶을 꿈꾸지만 소중한 존재를 위해 자신의 전투본능과 살인 무기를 총동원해 적들을 자비 없이 처단하는 ‘람보’의 모습을 담아냈다. 한층 더 고독해진 분위기로 압도적인 카리스마를 뿜어내는 ‘람보’와 이전 시리즈를 능가하는 액션을 예고한 <람보 : 라스트 워>는 올 10월 액션 팬들의 마음을 모두 사로잡을 전망이다. 

▲영화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 포스터 (출처/제이앤씨미디어그룹)

<터미네이터> 시리즈도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로 돌아온다.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는 심판의 날 그 후, 미래에서 온 ‘그레이스’와 최강의 적 ‘터미네이터’의 격돌을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 <터미네이터> 1,2의 오리지널 스토리를 잇는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는 ‘T-800’의 아놀드 슈왈제네거와 ‘사라 코너’역의 린다 해밀턴의 귀환을 알리며 주목받고 있다. 1986년에 개봉한 영화 <탑건>도 <탑건: 매버릭>으로 돌아온다. 개봉 당시 약 3억 5천만 달러의 기록적인 수익을 올린 <탑건>은 할리우드 대표 배우 톰 크루즈를 전세계 청춘스타 반열에 올렸다. 톰 크루즈의 새로운 모습을 예고하며 기대를 높이고 있는 <탑건: 매버릭>이 <탑건>의 명성을 이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영화 포스터 (출처/제이앤씨미디어그룹)

 

20세기 영화계를 평정했던 <람보> 시리즈의 마지막 작품 <람보 : 라스트 워>는 오는 10월 국내 관객들을 찾아온다.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정보